자주 묻는 질문

리빗을 이용하시면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부족한 답변이 있으시면
온라인 고객센터(cs@nexv.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사용관련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메인 - 로그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이디 찾기와 패스워드 찾기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는 가입시 이름과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패스워드 찾기는 가입한 아이디, 가입 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작성해주셔야하며,
    비밀번호가 초기화되며 가입 시 등록한 핸드폰 번호가 임시 비밀번호가 됩니다.

  • Q
    사용관련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탈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cs@dsong@co.kr 또는 070-4047-7115로 문의해주세요.

  • Q
    사용관련
    모바일에서도 리빗 사용이 가능한가요?

    리빗은 특성상 PC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Q
    결제관련
    리빗 유료 결제 시 사용 가능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결제 후 1년 이내에만 유효합니다.

  • Q
    결제관련
    리빗 결제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결제 후 리뷰 분석 신청 이력이 없으시면 환불 가능합니다.
    다만, 리뷰 분석이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리뷰 신청 후 분석중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