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빗로고 도입문의

답변을 위해 문의 내용과 작성자 정보를 작성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키빗&리빗 이용자 여러분 환영합니다. 키빗&리빗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고,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시어 주의 깊게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1조(목적)
‘키빗(Keybit)’ & ‘리빗(rebit)’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약관은 ㈜NexV (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키빗(www.mkbit.co.kr/keybit)과 리빗(www.mkbit.co.kr/rebit)이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키빗&리빗’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약관은 당 사이트에 등재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당 사이트는 약관에 동의하고 약관을 준수하는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 사이트를 이용하는 자는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의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 사이트를 통해 공지됨으로써 효력이 발휘됩니다.
4.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이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이용하는 경우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범위)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기본적으로 이 약관이 적용되지만, 개별 서비스마다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 존재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관행에 따릅니다.

1. 서비스 : 회사에서 운영하는 유료 또는 무료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비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하며, 회사는 ‘회원’과 ‘비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차별을 두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본인 문자와 숫자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PW) : 회원의 본인확인을 위해서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유료 서비스(멤버십) :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결제하고 서비스를 이용 것을 의미하며,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기본 기능 및 부가적 기능 이용에 대한 요금을 의미합니다.
7. 결제 :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멤버십)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 3자에게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사이트 내에 등록한 키워드, 링크, 게시글 등 정보의 총칭을 의미합니다.
9. 이용중지 :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화면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다음 각호의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서비스 제공 중단,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등 적절한 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①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주소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다른 사람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계정을 증여를 받은 경우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필수 입력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④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은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⑤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⑥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회원 아이디를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를 할 경우⑦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⑧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⑨ 기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이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이용 신청에 대해 승낙을 유보, 거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4. 본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 절차 상에서 완료를 표시한 시점에 성립합니다.
5.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 요청을 처리합니다.
6.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웹사이트의 회원정보에서 수정하거나 고객센터, 이메일 등을 통해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6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의 계정 및 개인정보 관리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스스로 관리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 및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를 통해 알리고 그에 대한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가입 및 결제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회사를 통해 알리고 변경 요청을 해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정을 요청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회원의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 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도 있습니다.
4. 부정 사용이 재차 발견될 경우 회사는 위반 내용 고지와 함께 필요 시 법적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30일간의 소명 기간을 부여하고, 소명 기간 동안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회원 등록을 해지하고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보안 시스템을 구비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9조 (멤버십 이용 및 결제 방법)
1.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별 이용료와 관련사항은 본 약관 및 요금제 안내를 위한 페이지 에 별도 게시합니다.
2. 멤버십이란 네이버 순위 체크,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 체크, 연관 키워드 조회 및 효율적인 키워드 분석 등의 키빗을 사용하는 데 있어 사용 가능한 멤버십 혜택으로 스탠다드,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요금은 부가가치세 별도이며, 멤버십 결제일로부터 산정됩니다.
4. 이용료의 지불은 카드(개인신용/체크), 법인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에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5. 회원이 지정한 결제 카드가 분실, 훼손, 변경, 거래정지, 기타 등의 사유로 유효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결제 카드를 변경할 것을 안내하면서 미납된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환불 방법은 제11조 환불 규정에 안내에 따릅니다.
7. 회원이 사용 중인 멤버십의 변경을 원할 경우는 고객센터, 이메일(cs@nexv.co.kr)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환불)
1. 회원은 회사에 서비스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결제 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2. 환불 금액 산정① 결제 후 환불요청 기간까지의 이용료를 차감후 환불됩니다.② 결제 후 로그인 및 검색, 다운로드 이력 등 솔루션 사용 이력이 전혀 없을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③ 무료 이용기간, 무료 이용권 등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3. 회원은 키빗&리빗 결제정보 페이지를 통해 결제 금액 및 잔여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환불 시 1개월은 30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5. 환불 금액 산정 시 기준 일자는 회원이 해지를 신청한 일로부터 기산 합니다.
6. 카드 결제 환불은 카드 취소가 원칙입니다. 환불은 회원의 환불 요청 후 3 영업일 이내에 결제업자 등에게 카드 결제의 취소 처리를 요청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신청이 금요일 18시 이후인 경우 공휴일, 일요일을 제외하고 익일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관련 주의사항)
회사는 모든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의 경우, 서비스 제공 중단, 이용계약 해지, 재가입 제한 등 적절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적인 행위라고 판단될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회원정보 도용 및 멤버십 결제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2. 타인의 계정 및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이용하는 경우
3.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을 사칭하거나 관련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타인 또는 타사에 대한 의미 없는 욕설, 모욕, 희롱, 위협, 명예훼손 등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여 블라인드 등의 경고 조치 후에도 해당 행위를 지속하는 경우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 및 비즈니스 모델, 영업권,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콘텐츠를 상업적 용도로 재판매하는 경우
7.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 관련 법을 위반한 경우
8. 기타 불법적인 행위가 있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2. 컴퓨터 또는 서버 등 정보 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 두절 또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운영상 이유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수리 복구한 후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에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며, 그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5. 포털 사이트의 업무, 로직 변경등으로 일시 서비스 중단, 보수 점검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 가입 시 기재한 회원의 개인정보 및 회원이 변경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습니다. 회원이 위 정보의 수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전항에 의하여 정보 수신의 모든 방법에 관하여 수신 거부를 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의 확인 및 회사의 판단에 따라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를 회원의 이메일 알림 등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러한 정보 수신에 관하여 동의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정책)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 회원이 등록한 키워드, 링크 등에 대한 저작권 및 책임은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멤버십 만료 및 회원 탈퇴를 한 경우, 회원이 작성하였던 키워드, 링크 등은 7일 후 완전히 삭제됩니다.
3. 회사는 정책에 따라 부적절한 글로 판단된 키워드, 링크 등은 블라인드 처리하고 있으나, 회사가 임의로 회원의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수정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4.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의 게시를 중단하거나 및 삭제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은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와 체결한 별도의 계약에 따라 특별히 허용된 경우 및 회사 웹사이트의 robots.txt 파일 규정에서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가 서비스를 무단으로 크롤링(crawling), 스크래핑(scraping), 캐싱(caching) 또는 액세스하거나 다른 웹사이트 또는 다른 미디어에 미러링하는 행위 또는 그러한 모든 시도는 금지됩니다. 회사는 단독 판단에 따라 크롤링, 스크래핑, 캐싱 등 본 항에 명시된 금지행위와 연관된 접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이 계약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 고객센터(070-4047-7115), 이메일(cs.@nexv.co.kr)을 통해 회원확인 절차를 거쳐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의한 기간 이후에는 탈퇴한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는 필요한 정보를 제외하고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싶을 경우,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도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모두 삭제됩니다.

제17조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 별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18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포털사의 서비스 중단, 변경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사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약관변경)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 그 내용을 사이트 내 공지사항 및 팝업 등을 통해 게시합니다.

제20조(관할 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1조 (준거법)
이 계약의 성립, 효력, 해석 및 이행과 관련하여서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공지 일자: 2022년 4월 01일
적용 일자: 2022년 4월 04일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대표번호: 02-886-7000/ 평일 10:00~18: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문의하기